본문 바로가기

스쿠터 투어/서울

새벽이 더 예쁜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해마다 여의도 벚꽃축제에는 엄청나게 많은 사람이 몰립니다.

꽃구경은 좋지만 사람은 끔찍히 별루인 저희는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새벽 꽃놀이를 가게 되었죠

(사실.. 꽃앞에서 샤방하게 입고 꼭 내 셀카를 찍어야 하는 것도 아니고 

그 앞에서 꼭 커플사진을 찍어야 직성이 풀리는 것도 아닌 저희 둘의 성격상 가능한 꽃놀이입니다. ㅋㅋㅋ )


원래 토욜 새벽 가려했으나 새벽부터 내린 비...로 일욜(21일) 새벽 다녀왔습니다. 





아직 가로등도 안 꺼진 새벽 전날 내린 비로 바닥도 젖어있더라구요.

날이 꽤 추웠어요. (꽃구경하려고 기모내복 껴입고 나온 우리.. ㅋㅋㅋㅋ)





좀 있으니 가로등이 꺼지고 날이 서서히 밝아지기 시작합니다.

사람이 없으니 여기가 천국이네요.





윤중로가 이렇게 한산하다니 






전날(토요일) 비가 많이 오긴 했지만

그래도 꽃이 여전히 많이 남아있어 예쁘더라구요.

바람이 많이 안 불어서인가봐요.





나무 아래에서 하늘을 보면 너무 예뻐요.




바닥에 떨어진 꽃잎도 예쁘구요






한가로이 윤중로를 걸었어요




오빠님도 찍고



나도 찍고

(동동 동여매고도 모자라 모자까지 뒤집어쓰고 다닌 나 ㅋㅋ)


참 우린...서로의 사진은 잘 안 찍어요 ㅋㅋㅋㅋ

찍어야지 찍어야지 결심하는데 잘 안되요

계속 노력해봐야죠 ^^




흩날리는 꽃잎사이를 거닐었더니 봄이 오는거 같네요 ^^



추워도 봄꽃놀이는 새벽이 최곱니다!! ㅡ.ㅡb

(금년이 유난스레 추운거지...사실 작년엔 그렇게 춥다 못 느끼고 구경했었거든요..)

함 해보세요 한가롭게~~




'스쿠터 투어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암동맛집]오로지김치찌게  (0) 2013.09.10
봉원사 연꽃축제  (0) 2013.08.25
홍파동 홍난파 가옥  (0) 2013.08.25
부암동 가을  (0) 2012.10.24
삼청동 소경  (0) 2012.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