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기차/버스 투어/부산

부산 떡실신투어 일정

주말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5월 4일~ 6일)

일단 일정을 먼저 소개하려구요.

참고로 이번 부산여행은 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저흰 차가 읍써요. 면허도 읍써요~ ㅋㅋ

스쿠터는.....1박2일론 무리데쓰... (<- 야 이여자야 기간이 길어도 서울에서 부산 스쿠터 여행은 무리야!! 전국일주라면 모를까!! )

2월 부산 여행에 이은 두번째입니다 (<-- 지난번 글도 좀 써라!! =ㅂ=;)

지난번에 못 가본 곳을 둘러볼 생각입니다.

원래 계획입니다.

4일 밤11시 서울 출발 - 5일 새벽 3시반 부산도착

자갈치 시장 이동 - 새벽 경매 구경 (대략 5시 예상) - 아침식사 후 영도 이동

절영산책로 구경 (1~2시간 예상) - 태종대 이동 - 태종대 구경 (2시간 예상

용궁사 이동 - 용궁사 구경 (2시간 예상) - 온천장으로 이동(1시간 반 예상)

저녁식사 (꼼장어) - 숙소 도착 - 취침

6일 아침 8시 아침 식사 (금수복국) - 문현안동네 이동 - 문현 안동네 벽화마을 구경(1시간예상)

터미널 이동 - 간단한 점심식사 후 서울 출발 - 6일 오후 6~7시 서울 도착

네 하드(-ㅂ-)합니다. 훗!

차가 있다면 별로 하드할게 없는 일정이지만 차가 없는걸요. ㅋㅋ

이동은 버스, 전철 또는 택시를 이용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저 미션을 한군데 제외하고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실제 클리어한 일정입니다.

금요일 밤 11시 심야버스 출발 - 4시반 부산 도착 (경기도에서 차가 오지게 막혀서 30분넘게 더 걸림)

자갈치 시장 이동(택시) - 5시반 도착했으나 경매 이미 종료(OTL) - 아침식사(돼지국밥 )

영도 이동(6번버스) 고등학교 앞 하차 (6시 15분 도착)

절영산책로  - 갈맷길 (8시반까지 구경) - 75번광장에서 버스타고 갈맷길 끝까지 이동 (20분 정도 소요) - 조개,돌 줍고 바다구경

태종대로 이동(택시) (9시 40분) - 태종대 구경 (11시 45분까지)

대변항이동(택시)(2시 15분 도착) - 점심(멸치회, 멸치구이) - 대변항 구경 (멸치 털기 구경)

용궁사 이동(택시) - 용궁사 구경(사람대박 많음..=ㅂ=;;)

해운대역 이동(택시, 왕밀려 돌아나옴) - 부산대 키친테이블노블 (9시반까지 쉬고 냥이들 구경)

온천장 이동(전철) - 저녁 식사(꼼장어) - 중앙온천 (숙소 11시 입실)

6일 아침

문현동 현대아파트(택시이동, 아침식사 생략) - 문현동 안동네 - 서면이동(택시) - 설렁탕(점심) - 노포이동(전철) - 서울이동 (7시 도착)

자갈치 시장에서의 경매는 놓쳤지만

예상보다 시간이 남아서 부산대 키친테이블노블에 가서 냥이들을 보고 올수 있었어요.

이정도면 무척 성공적인 일정이었다고 봅니당 (다리는 터지겠지만....ㅡㅠㅡV)

보시면 중간중간 이동을 거의 택시로 하긴 했는데요.

원래 계획은 전철이나 버스였던 구간도 있는데 버스 구간이 애매하거나 시간이 촉박해서 택시를 이용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다리아파서이기도... 영도 계단 대박...태종대 쩔어!!)

일정에 맞춰서 찍어온 사진들을 글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물론 쓰고 나면 여기 링크도 걸 생각이구요.)

1박2일 부산 여행을 다니실 예정이시라면 참고하세용 ^^

'비행기/기차/버스 투어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갈맷길  (0) 2012.05.17
[부산] 갈맷길 절영해안산책로  (0) 2012.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