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기차/버스 투어/부산

[부산] 옥천돼지국밥

새벽 KTX를 타고 내려간 부산
어슴푸레 밝아오는 하늘을 보며 반쯤은 설레이며 반쯤은 졸며 그렇게 부산을 향해 갑니다.




아침 8시반쯤 도착한 부산


쨍한 햇빛 너머 바다가 보입니다.
아~~ 날씨 조~~오타~!!!


부산에서의 첫 식사는 돼지국밥으로 정했습니다!
아침을 돼지국밥으로 정한 이유는 딴게 아닙니다.
아침일찍 먹을 수 있는 메뉴는 많지 않아요. ㅋㅋ

아침부터 회 쳐 먹을 순 없잖아요 =ㅂ=;;
ㅎㅎㅎ

도착하자마자 전철로 자갈치역으로 이동을 했어요
부산 PIFF 거리에 있는 곳에 있다는 옥천돼지국밥 집을 찾아갔어요.

부산에 여러군데 맛집이 있지만
자갈치시장과 국제시장을 돌아보기로 했던 저희는
그곳에서 가깝기도 하고 PIFF 거리도 구경할 겸
이곳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여기가 PIFF거리 입구~
아직 이른아침이라 사람이 없어서 좋군용~




저 돼지간판 인상적..ㅋㅋ


들어가서 냉큼 돼지국밥을 시킵니다.
돼지국밥을 먹어본적은 없지만 기대가 되요. 왜냐하면 배고프니까요 ㅡ.ㅡㅋ


깔끔하게 나온 반찬들
국밥엔 역시 깍뚜기~~ ㅎㅎ



드디어 국밥이 나옵니다~~




후르륵 말아서 한입~~~

아~~ 비린내 안나고 괜찮아요~~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전 비린내나는 음식은 잘 못 먹어요)
보통 소고기국밥은 먹어봤는데 돼지국밥은 첨 먹어보는데 맛있어요~~ 깍뚜기도 칼칼하니 시원한게 좋았구요
(자고로 음식은 첫인상이 중요한데 제 머리속에 돼지국밥은 합격~! 입니다용~~)

역시 맛있는 걸 먹으니 힘이 납니다~~ ㅡ.ㅡv
이제 싸돌아다닐 차례입니다!









'비행기/기차/버스 투어 >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갈맷길 절영해안산책로  (0) 2012.05.10
부산 떡실신투어 일정  (0) 2012.05.08
[부산] 광안대교  (0) 2012.03.06
[부산]목숨걸어 씨앗호떡  (0) 2012.03.04
[부산] 감천동 문화마을  (0) 2012.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