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홍대맛집] 또보겠지떡볶이 2호점

위가 아파서 수면내시경까지 했던 지난주 토요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떡볶이 먹으러 가잔 말에 따라나선 나는야 용감한 뇨자 ㅋㅋㅋ 

(머..사실 위내시경 결과가 별탈이 없어서 따라나선거긴 하지만..)


어쨌든 신나라양 추천으로 가게 된 

홍대 또보겠지 떡볶이집 입니다

이름 특이하네요




사람 엄청 많습니다.

앞에 아예 종이가 있어요

오는 순서대로 적으면 됩니다.


4명이서 가는 바람에 좀더 기다려야 했어요


본점인줄 알았는데 여기가 2호점이네요

(왜 1호점이 더 크지? ㅡ.ㅡㅋ)






그렇게 나온 떡볶이와 버터갈릭 감자튀김


떡볶이 마이쩡!!

(라고 해도 위땜에 많이 못 먹음..ㅠㅠ 맛만 봤어요 엉엉)





그리고 얘!!!

버터갈릭 감자튀김

완전 마이쩡~!!


아 나중에 위 다 나으면 꼭 다시 가서 먹방하고 올꺼예욧!!




다 먹으면 이렇게 볶음밥도~~!

날치알 볶음밥에 치즈 올려 먹었는데

얘도 마이쩡~~!!



위가 아픈게 너무 속상한 순간이었네요


몰랐는데 꽤 유명해진 곳이라더라구요

2호점도 생겼구요


아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2시반~4시까지예요

피해가세요


나 또갈꺼야~~~!!!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