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자먹자~

[홍대맛집]레트로마마(Retro mama)

홍대 근처 수제버거집인 레트로마마를 소개합니다.

(현재 이 집은 가산디지털단지로 이사를 갔다고 해요 ㅠㅠ

정확히 어딘지는 다시 확인 후 글 올리겠습니다)




처음 가게가 오픈할때부터 알았는데 (오며가며..)

정작 가서 먹어보긴 이제야 먹어보네요.







비오는날 어둑어둑한 저녁때 지나가다간..

씨껍하게 만드는 이 아줌마..

(진짜 놀란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ㅋ)

낮에 보면 괜찮아요 ㅋㅋㅋㅋ








메뉴는 테이크아웃도 배달도 됩니다.

다음엔 배달시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가격대가 저렴한게 매우 좋았어요

저렴하지만 맛도 괜찮았거든요






가게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이런저런 구경하는 재미도 괜찮아요











근데 나 정작 머 먹었니.....ㅡ.ㅡㅋ

(실은 7월에 다녀온 터라..

버거 이름 다 까먹음...ㅋㅋㅋ)

조만간 또 가서 먹고 이게 먼지 올릴께요 ㅋㅋㅋㅋㅋ 아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