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라이프

연남동 하하

연남동에는 많은 중국집이 있어요

그 중 사천지방의 가정식을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진 하하를 다녀왔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저녁때 가보면 늘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중국이나 대만에도 알려졌는지 관광객이 꽤 많이 오는 곳이었어요)

 

 

 

 

 

꽤 오래동안 이곳에 있었던 티가 나는 조금은 낡은 가게 입니다.

 

 

일단 꽤 유명하다는 가지볶음과 유린기를 시켰어요

 

 

훌륭한 자태의 가지볶음

우왕 이거 맛나네요

매콤하면서도 가지가 부드러움이 ㅡ.ㅡb

오빠님은 생각보단 별루라고 얘기를 했어요

근데 평소 가지요리를 그닥 안 좋아라 하는 저는 너무 좋았어요

양도 꽤 됩니다.

매콤하니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능~~!!

 

 

 

다음은 유린기와 군만두~~!! 예~~~

 

유린기는  이곳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아 이 유린기 너무 맛있어요

저 간장소스에 찍어서 파랑 양파랑 같이 먹음 짱 마이쩡~~!!

 

(이곳의 메뉴판에는 유림기라고 적혀있는데 일반적으로 알려진 이름은 유린기라

이 글에서는 유린기로 표현하겠습니다.)

 

 

 

 

 

든든해서 요즘같은 추운날 딱 좋을꺼 같은 완자탕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인원이 둘일 경우에는

유림기와 가지볶음정도면 충분합니다.

 

워낙 잘먹는 오빠님..

양껏 욕심내서 유린기와 가지볶음에 군만두까지 시키시고는...

꽤 많이 남긴 상태에서 포기를 선언....

결국 음식 다 싸갖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두번째 가서는 완자탕과 유림기, 군만두를 시켰는데

그건 다 먹고 왔네요

 

생각보다는 양이 많은 편입니다.

홍대나 연남동의 다른 중국집과 다르게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흔히 중국집에서 파는 짜장,짬뽕 이런게 없습니다.

 

워낙 술안주로 먹을만한게 많아서

음식을 시켜놓고 술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연남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타스 키친의 네타스마켓에 다녀왔어요  (0) 2013.09.01
홍대 라멘 전문점 부탄츄  (0) 2013.08.29
연남동 짜장떡볶이 달짜  (4) 2013.08.26
안씨네  (2) 2013.08.20
연남살롱 수제잼  (0) 201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