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라이프

홍대 라멘 전문점 부탄츄

홍대 라멘전문점인 부탄츄를 소개합니다. 

 

 

 

 

얼마전 오빠님이 웹에서 찾아낸 리뷰를 보고 찾아간 곳입니다.

집 근처라 찾아갔어요 ㅋㅋ

 

생각보다 가게는 작아요.

3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에 갔는데

세상에 대기가 있어요. =ㅂ=

3팀이길래 기다렸죠

(한시간씩 기다릴 여력은 없어도 한두팀 남아있음 다른데 찾을 기력이 없어서 걍 기다립니다 ㅋㅋ)

 

인기가 많다더니 진짜인가 봅니다.

 

 

 

 

 

들어가 앉았더니 옆에 메뉴안내가 되어있어요.

 

 

 

 

먼가 복잡합니다.

오빠님이 찾으신 리뷰에서는

차슈는 무조건 추가하고

맛조절을 모두 많이를 하면

너무 배부를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갔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차슈만 추가하고 맛조절은 모두 보통으로 선택했습니다.

면만 호소멘과 치지레멘을 각각 선택했어요

 

라멘은 토코 돈코츠를 선택했죠

 

 

 

그렇게 나온 훈훈한 내 라멘의 비쥬얼

 

 

맛이 괜찮아요

국물도 진하고 최근에 먹었던 라멘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어요

차슈도 맛있구요.

반면

오빠님은 돼지고기냄새가 좀 난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말해도 다 드신 오빠님..ㅋㅋㅋ)

 

 

 

 

 

대기할때 찍은 사진...

저렇게 가는 순서대로 이름과 인원을 적고 기다리더라구요.

입구가 좁아서 기다리려면 밖에서 기다려야 하는건 좀 단점..

(덥거나 추울땐 왕 고생일듯해요 ㅋㅋ)

 

 

 

 

면과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지만

일단 맛이 괜찮았어요.

 

일하는 분들이 모두 일본분인지...주방에 계신분이 일본분인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일본어로 대화를 하시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연남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하하  (0) 2013.12.03
네타스 키친의 네타스마켓에 다녀왔어요  (0) 2013.09.01
연남동 짜장떡볶이 달짜  (4) 2013.08.26
안씨네  (2) 2013.08.20
연남살롱 수제잼  (0) 201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