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라이프

연남살롱 수제잼

연남살롱에서는 올해부터 주인장이 잼을 만들어 판매하시기 시작하셨어요.

잼은 사실 손이 좀 많이 가는 음식이지만 막상 만들어보면 시중에서 파는 첨가제 듬뿍 담긴 잼따위와 비교할수 없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먼들 안그렇겠어요 ㅋㅋ)

하지만 실제 저같은 직장인은 만들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수제잼은 만들어도 오래 보관이 불가능해요 (당연하죠 첨가제, 방부제가 안들었으니..)


그런데 살롱에서 수제잼을 파시길래 애용중입니다.




처음 샀던 키위, 오렌지, 자몽 잼 입니다.

당도는 키위가 젤 좋고 자몽은 새콤한 자몽맛이예요 

오렌지는 제가 넘 좋아해서 젤 먼저 다 먹음!! ㅎㅎ




초콜렛잼입니다. 달달하니 좋아요 

게다가 굳지 않아서 전 누텔라보다 먹기 편해서 좋았어요 (누텔라는 돌덩이마냥 딱딱해지죠 ㅋㅋ)




빵에 듬뿍!!! 우왕 마이쩡!!





초콜렛잼을 살때 카라멜 소스도 같이 구매했어요

저 옆에 병은 소냐님이 선물해주신 잼 (체리포도잼)

검사(?)중인 건강이 ㅋㅋ (웃느라 사진은 흔들리고 ㅋㅋ)


카라멜소스는 커피에 타서 해먹음 맛있지만 전 사실 커피를 자주 먹는편이 아니니까...

다른데 응용합니다.




요런거....ㅋㅋㅋ 카라멜팝콘!!! 괜찮아요 ㅎㅎㅎ 






수제 땅콩버터 입니당

꼭 된장같지만 아니예요! ㅎㅎㅎㅎ




입자가 아주 크리미하진 않지만 꼬소해용~~

전 밥 먹고 난 후라 크래커에 발라 먹었어요 (밥 먹었는데 또 먹는 나 ㅋㅋ)





가장 최근에 산 딸기잼 (실은..다 먹었다능..=ㅂ=)

딸기는 한정제품이라지만 잼중에 잼인걸요!!




토스트한 식빵에 살짜쿵!! 우왕~~~~~~~



잼 종류는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보통 제철과일을 이용하시려고 노력하신대요

물론 수량도 그때그때 다릅니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엔 살롱 내부에서 잼을 끓이기엔 무리가 있어서 

수량이 들쑥날쑥일수 있답니다.


문의하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


문의는 보통 

트위터 @Salon_de_Yunnam 

블로그 blog.naver.com/ynsl2011

에 문의주세요~

(나 주인 아님..=ㅂ= 아무 관계 아님 ㅋㅋ)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561-59


영업 시간 11:30 ~ 22:30

화요일 휴무

'연남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짜장떡볶이 달짜  (4) 2013.08.26
안씨네  (2) 2013.08.20
내 사랑 연남살롱  (0) 2013.05.15
[연남동맛집] 기사식당 감나무집  (0) 2013.05.03
[연남동맛집] 향미  (0) 2013.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