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라이프

네타스 키친의 네타스마켓에 다녀왔어요

네타스키친에서 주말마다 비정기적으로 오픈되는 네타스마켓에 다녀왔어요.

 

연남동 언저리 (동교동 끄트머리)에 사는 저는 연남동의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핸드메이드 좋아하고

조금은 특별하고 소박하고 느긋하고 맛깔난 그런 분위기를 좋아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얼마전에 이사를 가신다기에 이사가시고 새로 오픈하시면 가봐야지~~ 결심을 했는데

그동안 못 가보다가 오늘 다녀왔어요

 

느긋하게 걸어갔지요 ㅋㅋㅋ

 

 

 

1층에 햇살 잘 들어오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바깥에 간판도 있어서 찾기가 너무 쉬웠어요

 

2시쯤 갔는데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들어가보니 와우~ 생강진액이 제일 눈에 띕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꿋꿋이 시식하면서 구경했어요 ㅋㅋㅋㅋ

 

 

와! 다 맛이써!! 다 사고시퍼!!!

 

 

 

 

이 올리브절임도 너무 좋았어요

맥주랑 먹음 대박이겠더라능..

(하지만 전 술을 잘 안 먹.... 거기다 지금 오빠님과 저 둘다 위장이 다 뒤집혀서...ㅠㅠ 이건 이번에 패스 ㅋㅋ)

 

 

 

 

케잌도 판매하시는데요

인기가!!!

크림치즈가 두시간도 안되서 매진되었다는 슬픈 소식에 낙담하고는

컵케익이라도 사갈랬더니 이것도 예약되서 없다드라구요.

슬퍼했더니 너무 불쌍해보였나봐요 ^^;;

일하시는 분들이 드시려 남겨놓았던 케잌 하나를 주셔서 냉큼 사왔어요!!

 

 

 

 

사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결국 고민고민 하다가

 

 

 

 

이렇게 사왔어요

레몬커드, 생강진액, 무말랭이, 레드벨벳 컵케익

 

그리고 생강건더기를 주셨어요

 

아 너무 행복해

(맘 같아선 다 갖고 오고 싶었다능..=ㅂ=)

 

네타스마켓은 네타스키친에서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마켓입니다.

늘 준비되는 메뉴도 있지만 그때그때 특별히 준비되는 것도 있어요

 

홈페이지나 트위터를 통해 일정이나 상세내용을 공지하신대요

 

http://netaskitchen.com

트위터

@netaskitchen

@netasmarket

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레몬커드를 먹으며 이 글을 쓰는데 너무 좋네요 ㅠ.ㅠb

 

 

 

 

 

 

'연남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남동 하하  (0) 2013.12.03
홍대 라멘 전문점 부탄츄  (0) 2013.08.29
연남동 짜장떡볶이 달짜  (4) 2013.08.26
안씨네  (2) 2013.08.20
연남살롱 수제잼  (0) 2013.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