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기차/버스 투어/제주도

제주도 맛집 - 토종닭전골로 유명한 해락원

산굼부리의 억새밭을 구경하고 내려온 뒤 점심식사할 곳을 찾아봤어요

산굼부리 근처엔 식당이 별루 없습니다. (숙박시설도 별루 없어요 ㅋㅋ)

찾아보니 토종닭전골로 유명한 해락원이 있더군요.

사실 그닥 땡기진 않지만

딱히 대안이 없었고

무엇보다 너무 추워 영혼이 이탈할껏만 같았기에 걍 갔더랬죠

 

 

 

그렇게 도착한 해락원입니다

점심시간보다 살짝 이른 시간에 가서

저희가 첫손님인듯했어요

 

 

 

 

아..좀..마니 비싸네여...

전 저정도 가격대는 아닌줄 알고 갔는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사실...큰 기대 안하고 들어갔어요

 

 

 

 

입구 들어서면 주방이 보입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몸을 녹이고 있자니

음식이 나옵니다

 

 

 

토종닭전골을 시켰어요

 

 

 

 

와우 전복! 통째로~!

게다가 꽃게까지~~

닭은 어디써......ㅋㅋ

 

 

 

 

기대 안하고 갔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왠지 느끼할꺼 같고 비린내 날꺼 같고 막 그랬는데

그런거 전혀 없고 칼칼하니 좋더라구요

양은 꽤 많아서 2명이 먹기는 조금 많고 3명이 먹기엔 좀 적은..

여자분 3분이 드시기엔 좋겠더라구요

 

 

막 먹기 시작하는데 손님이 밀려들어오는걸 보니

꽤 유명한 듯 싶었어요

다행이 안 붐빌때 와서

후다닥 먹고 빠질수 있어서 좋았죠

 

 

자 이제 사려니숲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