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남라이프

[연남동맛집]밥스바비(Bob's barbie)

요즘 저희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핫도그 집 밥스바비(Bob's barbie) 를 소개합니다.

근데 이거 체인이네요? 홍대놀이터 근처에 있다가 이사온거라네요. 몰랐어요 (나란 뇨자 홍대사는데 홍대에서 안노는 뇨자)

 

일단 이사온거라해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데다 아직은 이쪽은 한가한 관계로 느긋하게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수 있습니다.

(전 연남동이 지금 이 분위기 그냥 그대로...멈췄음 싶어요. 더 안 복잡해지고요.)

 

 

 

 

 

 

 

 

입구가 두군데입니다. 괜찮은 컨셉인듯해요. 일부러 작은 쪽은 가판대같은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요.

(실제로 홍대 놀이터 근처에서는 매우 크기가 작았다고 하더라구요 가판대 형태구요 전 안가봤었기땜에 패스~)

 

 

 

 

 

생각보다 넓은 실내를 갖고 있어요.

 

 

 

카페 한쪽벽의 낙서들 (저 이런거 좋아해요 ㅋㅋ)

 

 

 

 

 

더블치즈도그와 맨하튼도그 그리고 미트파이

 

 

 

 

비비큐프리미엄

 

 

 

 

얘도 아마 맨하튼도그

 

 

 

개인적으론 비비큐프리미엄이 젤 맛있었어요 (젤 비싸자나!!! =ㅂ=)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저녁때 다요트로 운동한답시고 연남동을 걷는데 보이면 대략 낭패...(못 지나가면 망하는거임)

 

 

 

 

 

 

 

'연남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씨네  (2) 2013.08.20
연남살롱 수제잼  (0) 2013.05.16
내 사랑 연남살롱  (0) 2013.05.15
[연남동맛집] 기사식당 감나무집  (0) 2013.05.03
[연남동맛집] 향미  (0) 2013.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