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기차/버스 투어/담양/광주

명가죽순요리

죽녹원과 관방제림, 메타세콰이어길까지 땀에 절어 세시간 넘게 걸어다닌 후 밥을 먹으러 밥집을 찾아갔어요

원래는 죽녹원식당을 가려했죠

점심시간때는 한시간도 더 기다리라더니..

일부러 시간 피해 메타세콰이어길까지 다 보고 왔더니

이젠 점심장사 끝이라며 못 판다대요...=ㅂ=

보아하니 3시안팎이면 끝내고 5시넘어까지 손님을 안 받는 모양이더라구요


결국 너무 지쳐서 그 옆에 있던 명가죽순요리 집으로 들어갔어요

(그러니 사실 기대는 크게 안하고 들어간 집이예요 )

떡갈비가 먹고 싶었으나 떡갈비 전문점은 아니고 죽순요리 전문점이었구요


떡갈비 정식이랑 대통밥 정식을 주문했어요

사실..땀에 하도 절어가며 걸었더니... 배고파서 돌맹이도 씹을 기세였음...=ㅂ=



반찬도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저 가운데 빨간 죽순무침이었나...그것도 맛있었어요




이거슨 떡갈비 

물론 내가 원한 모양새는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대통밥은 이런식으로 싸여서 나옵니다.




적어보이지만 양이 꽤 되더라구요

맛있었어요 향도 좋고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죽순요리도 함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비행기/기차/버스 투어 > 담양/광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3) 2013.08.16
담양 관방제림  (0) 2013.08.12
담양 죽녹원  (0) 2013.08.11
[Horizon Perfekt] 담양 관방제림  (0) 2013.08.10
[Horizon Perfekt] 담양 죽녹원  (0) 2013.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