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기차/버스 투어/여수

여수 간장게장 양념게장 - 등가식당

여수에 갔으니 게장을 먹어야죠! 

게다가 지금은 게장철인걸요 ㅎㅎ 






저희가 찾아간곳은 등가식당이란 곳이었어요

사실... 저희가 본 건 이렇게 큰게 아니었지 말입니다...

(원래 허름하고 크지않고 오래된 맛집 좋아해요 ㅎㅎㅎ)






근데 이 집 돈 무지 벌어서 건물 올렸답니다.

주말마다 관광버스로 손님을 받는답니다 (택시기사 아저씨 증언) 


어쨌거나 황소나 두꺼비는 별로 가고 싶지 않았어요. 특히 황소.. 몇년전 요상한 소문의 근원지더라구요.

그래서 거기 말고 찾다 보니 등가식당이 나오더군요.


들어가서 정식을 두개 시켰어요. (1인분 8000원)




알아서 반찬과 함께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셋팅됩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둘중 어떤걸 더 좋아하세요?

둘다 좋긴한데 전 양념게장을 조금더 좋아해요 ㅋㅋ

오빠님은 간장게장이 더 좋답니다. (결국 간장게장 리필까지 해서 두그릇을 다 해치우심)

리필이 됩니다. 리필까지 되다니 우왕ㅋ굿ㅋㅋ!


돌게라고 하더니 진짜 게가 작아요 




게딱지는 자고로..




밥 비벼먹어야 제맛!! 


음하하하~~


그 외에 사진은 없습니다..

먹느라 이미 사진따위 관심없음... 


맛있었어요

갑자기 가게가 너무 커져서 맛이 변했는지 어쩐건지 그건 잘 모르겠구요 

작은 가게일때 안 가봤으니...

어쨌든 여수 여행 하면 게장이 젤 먼저 떠오를 만큼 진짜 맛나게 먹었네요.




'비행기/기차/버스 투어 > 여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PRO]고수동 벽화마을  (0) 2013.04.19
[Horizon Perfekt] 여수 영취산 진달래  (1) 2013.04.18
영취산 진달래  (2) 201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