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쿠터 투어/인천

[GoPRO2] 서울 동교동 ~ 인천 송도

송도에서 벼룩시장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봤습니다.

 

스쿠터 여행이니까 가는 동안의 여정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은 모두 GoPRO2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인터벌 촬영으로 10초간격으로 찍었어요 (동영상도 괜찮지만 인터벌촬영도 괜찮은거 같아요)

 

 

서울 동교동에서 인천 송도까지는 네비 안내대로라면 대략 1시간 39분 정도 걸립니다 (자동차 전용도로 제외한 결과)

물론 스쿠터로 갈 경우 이보다는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속도는 자동차보다 느리게 달려도 막히거나 하는 일이 없어서 스쿠터는 일반적으로 적게 걸립니다.

실제 저희는 1시간 20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지나가다 본 대장간 (신기하네요 대장간이라니 ㅋㅋ)

 

 

 

 

 

 

 

서울을 살짝만 벗어나도 한적합니다.

유난히 차도 별로 없고 날씨도 좋았어요.

 

 

 

 

 

 

 

 

 

시흥어딘가에서 본 정체불명의 육교

저렇게 만들면 대각선으론 편하다만 그냥 한쪽으로 건너려면 가운데까지 돌아가야하자나!!

올라가는것도 계단이 아니라 경사로..

장애인 편의를 위해 저렇게 한듯한데 왠지...모두 불편할 듯... =ㅂ=

 

 

 

 

아~~ 날씨 좋고나~~

 

 

 

 

터널안에서 사진을 찍으면 요러케 찍히는구낭~~

 

 

 

 

터널 사용료를 받던데..

스쿠터는 애매해요.

이거 내야하나요? 내면...경차비용을 내야해요?

 

 

 

 

 

음화하하하하하

오빠 달료~! ㅡㅠㅡ

 

 

 

 

그렇게 달리기를 한시간 좀 넘다보니

저멀리 송도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무슨 외쿡~의 한 도시 같아요.

 

 

 

 

상콤하게 송도 시내로 들어섭니다.

 

 

그런데.. 여기 좀 이상합니다.

차가 너무 없어요...

사람?? 사람도 별루 읍써요...

 

 

 

게다가 20여층의 고층빌딩 사이에 이런 잡초무성한 공터가 있네요.

 

5층이하의 건물은 거의 없어요.

 

 

 

사람이 원래 살던 곳을 개발한게 아니라

허허벌판에 도시를 하나 만든거라지만..

이건 좀 마니 심합니다..

 

 

 

 

저렇게 높은 빌딩과 대조되게

길거리에 차도 별루 없어요..

 

 

 

오죽하면 오빠님이

"야 여기 스쿠터 연습하긴 딱이다 야.."

라고 하셨을까요...

 

 

 

저렇게 큰 빌딩에 임대 플랜카드라니..

 

 

 

 

보도블럭 그게 먼가여? 먹는건가염?

 

 

 

 

건물 앞 멋들어진 조각상에

반듯하게 정리된 인도

거기에 자전거 도로까지...

 

근데 사람이 읍써요~~

 

 

 

벼룩시장이래서 찾아갔는데..

사람이 안 보이니 대략난감입니다.

 

나중에 안 사실인데

벼룩시장은

송도 센츄럴파크 한가운데에서 열렸어요

공원이 어찌나 큰지

그 한가운데 사람들이 바글거리는데 공원 반대편은 한적하기 그지없더라는.. ㅋㅋ

 

 

 

 

어쨌든 도착했습니당.

 

서울에서 송도까지는 어차피 거의 도시를 뚫고 지나는거라

그냥 저냥입니다. 물론 부천을 지나는게 아니라서 좋았어요

(부천은 지하철 공사로 쑥대밭..ㅡ.ㅡㅋ 차도 많고...사람도 많고...)

 

 

송도에서 드라이브도 나쁘지 않겠어요 ㅋㅋ

볼게 횡~~~한 건물뿐이라 그건 좀 그르치만...=ㅂ=;;

 

 

 


 

'스쿠터 투어 > 인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배다리 벽화마을  (0) 2012.10.19
인천 당일치기 여행 1  (0) 2011.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