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청동 맛집]조선김밥

얼마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삼청동의 맛집 조선김밥을 소개합니다.

 

아직 한창 공사중인 국립현대미술관 옆에 위치한 작은 가게입니다.

사실 제가 처음 찾아갈때만 해도 지인이 알려줘서 겨우겨우 찾아갔지 네이버지도앱에도 없었어요

지금은 있나 모르겠네요

 

 

 

 

작은 가게라 기다리는 손님이 많네요.

방송타기 전에도 입소문으로 사람들이 꽤 오던 곳이더라구요

 

 

 

실내인테리어는 낡은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가게입니다

 

 

메뉴가 단촐합니다.

조선김밥 / 오뎅김밥 김밥 두가지와

조선국시 / 돼비지장 이렇게 4가지만이 있어요

 

돼비지장은 처음 들었죠.

궁금하니 먹어보자 ㅎㅎ

조선김밥, 오뎅김밥과 함께 돼비지장을 시켰어요

 

 

 

돼비지장

오 이거 고소하고 좋아요

저 사실 콩비지 아주 좋아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이건 김치가 들어가서 좋았어요

 

 

 

 

오뎅김밥과 조선김밥

나물이 들어가 고소하고 담백해서 너무 좋았어요

 

 

 

 

김밥은 꼬다리지~~~ ㅎㅎㅎ

 

 

아..저희 10월 초에 다녀왔는데..

방송 나온거 몰랐네요..

방송의 여파로 사람이 많았나...=ㅂ=ㅋ

 

저희 갔을때 식사때를 살짝 비켜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외국인 두분이 한국인일행과 함께 맛있게 김밥과 국시를 드시더라구요

 

깔끔한 김밥을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작은 가게니까 기다릴지도 모르는 점은 알고 가세요 ^^)